카테고리 없음

전두환의 악행 및 사망 관련 펨코 반응...

유쾌닷컴 2021. 11. 23. 22:50
 

5.18 민주화운동 군사정권의 인권탄압과 민간인 살해

 

 

시민들을 가두고 강제 노역과 가혹행위를 일삼았던 삼청교육대

 

 

대학에서 시위하다 붙잡힌 학생들에게 협박, 일부는 끝내 집으로 돌아오지 못했던 강제징집

 

 

거액의 뇌물...

 

 

2천205억원을 선고받았지만 313억여만원을 납부한 뒤 '예금자산이 29만원'이라며 완납하지 않고 추징금 미납 등등

 

 

각종 악행을 저질렀지만 사과없이 전두환 대통령 사망...

 

 

 

이에 분노한 펨코 회원들이 글을 쓰기시작했다

 

 

 

실시간 넷플릭스 갤러리 반응ㅋㅋㅋㅋㅋ...jpg

 

지옥 바이럴이라고 극대노중 ㅋㅋㅋㅋㅋ
 
 
 
 

 

 

 

(속보)전두환 현재 1인칭시점.jpg

ㅎ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정인듯 ㅋㅋㅋ